GP 32용, 비주얼 노블 게임 '테라피(Therapy)

강덕원 campus@grui.co.kr

게임파크(주)(www.gamepark.com 대표: 정대욱)는 GP32의 열 번째 게임 '테라피'를 오는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라피'는 최근 일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주얼 노블이라는 장르의 게임으로 선택의 갈림길에 선 게이머가 어떤 결정을 하느냐에 따라 판이하게 다른 인생의 행로가 결정되는 '인생극장'을 표현한 작품이다.

어린 시절의 아픔을 간직한 채 살아가는 주인공 '준휘'가 다양한 인물들과 교류하면서 자신의 상처를 치료해 나간다는 기본 구조는 갖고 있지만, 게임이 전개되면서 주인공이 만나게될 등장 인물, 스토리 전개 방식 등은 전적으로 게이머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달라진다. 마치 소설을 쓰듯 게이머가 스토리 결말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게임의 특성과 함께, 만화영화를 보는 듯한 섬세한 애니메이션 그래픽, 게임 속 인물들의 생생한 표정과 행동, 그리고 톡톡 튀는 대화 전개 등도 '테라피'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 주는 요소다. 개발사 : Rosa 6 장르 : 비주얼 노블 출시일 : 3월 22일 출시 가격 : 3만원게임파크 홈페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