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 2, 예정보다 앞당겨 패치 단행

강준석 draka78@grui.co.kr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온라인 게임인 '미르의 전설 2'에서 4월 3일에 예정되었던 패치를 앞당겨서 3월 29일에 공개하였다. 한편 30일인 오늘 역시 추가로 보완 패치를 공개하였는데 그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 먹자 방지 시스템(먹자 방지 루틴) - 자신이 잡은 몬스터에서 떨어지는 아이템은 2분 동안 자기 자신에게 우선권이 있다. - 그룹으로 몬스터를 잡아 떨어진 경우는 그룹 원들에게 우선권이 있다. - 케릭터를 죽여 떨어진 아이템의 경우, 우선권은 없다. - 여러 사람이 한 몬스터를 쳤을 경우에는, 경험치가 올라가는 케릭터에게 우선권이 있다. - 소환 몬스터나 혹은 테이밍 된 몬스터로 몬스터를 잡았을 경우, 그에 대한 아이템의 우선권은 소환 몬스터의 주인에게 있다. - 여러 소환 몬스터나 혹은 여러 테이밍 된 몬스터가 한 몬스터를 쳤을 경우에는, 경험치가 올라가는 캐릭터에게 우선권이 있다. 2. 소환 몬스터나 테이밍(뢰혼격으로 꼬신 몬스터)대한 조정 - 위에 속한 몬스터가 안전지대에 있을 경우 타격을 받지 않았던 것을, 타격을 받을 수 있게 조절 - 소환 몬스터나 테이밍 몬스터는 어느 곳에서나 타격을 받음 3. 석각묘 1층으로 이동을 시켜 주는 금액이 500전에서 100전으로 조절하였으며, 이동을 시켜주는 지점을 석각묘 1층이 아닌 석각묘 입구로 조절 - 이동을 시켜주는 NPC는 '영철' 이며, 그 위치는 몽촌 284,343 4. 절명곡으로 이동을 시켜주는 금액이 3000전에서 2000전으로 조절 - 이동을 시켜주는 NPC는 '영철' 이며, 그 위치는 몽촌 (284,343) 5. 각 마을에 같은 기능을 하는 NPC가 보강이 되어 세워짐 6. 기타 버그 수정 * 30일 패치사항 - 안전 지대에서 소환 몬스터나 혹인 테이밍된 몬스터가 타격을 받게 조절되었던 것을 다시 안전지대에서 타격을 받지 않도록 조절 한편, 3월30일 패치는 2002년 3월30일 오전 11~12시사이 서버 재시작 후 적용된다고 한다. 출처 : 미르의 전설 2 공식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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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르의 전설 2'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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