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재난 어드벤처 게임 '절체절명도시' 11월 14일 출시.

강덕원 campus@grui.co.kr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윤여을)는 지난 4월 일본에서 '재난 어드벤처'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화제가 되었던 '절체절명도시'를 11월 14일 출시한다.

'절체절명도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재난 어드벤처라는 독특한 장르의 매우 현실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지진이 일어난 곳(게임 배경 : 인공섬)에서 다양한 사건을 겪으며 탈출하는 내용을 메인 스토리로 하고 있다. '절체절명도시'는 플레이어의 게임방식에 따라 7가지 엔딩이 준비되어 있는 멀티 엔딩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게이머가 게임 시작 전 입력한 플레이어(주인공)의 한글이름으로 게임이 진행되어 게임을 진행하면서 보다 쉽게 감정이입을 할수 있게 하였다. SCEK는 '절체절명도시'의 국내 발매를 기획하며, 음성, 자막은 물론 게임 속에 등장하는 버스, 광고간판, 도로표지판 등의 Text까지 한글화를 하는 등 많은 시간과 노력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예약 판매 SCEK는 10월 28일부터 11월 12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절체절명도시'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예약 구매자 3,000명에게는 패미통 PS2에서 발행하는 '절체절명도시'의 공식 가이드북(판매가 8,000원)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 판매 구성 : 절체절명도시+공식 가이드북 = 45,000 원 제품 특징 - 방대한 분량의 한글화 작업 및 보이스 더빙(완벽한 한글화) - 재난 어드벤처라는 독특한 장르 - 현실적인 내용이 돋보이며, 다양한 사건 전개 및 이벤트 등장 - 플레이어 게임 방식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멀티엔딩시스템 제품 정보 출시 기종 : PlayStation 2 장르 : 서바이벌 어드벤쳐 / 재난 어드벤처 기출시일 : 2002-04-20 (Japan) 국내 출시 예정 가격 : 45,000원 제작사: IREM 유통사 : SCEK 미디어 형식 : DVD-ROM 한글화 : 매뉴얼, 한글 자막, 한글음성SCEK 홈페이지게임 게시판으로 가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