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리코리아', FFX-2와 VF4E 한정판으로 제작된 신제품 국내 발매.

강덕원 campus@grui.co.kr

일본 호리社의 한국 총판인 "호리코리아"에서는 파이날 판타지X-2와 버추어 파이터4 에볼루션 한정판으로 제작된 신제품을 3월 13일 국내에 발매한다. 파이날 판타지X-2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에 한정판으로 제작된 제품들은 파이날 판타지X-2버전의 DVD케이스가 포함된 8M메모리카드 3종(유우나, 류크, 파인)과 건 컨트롤러 2정과 디스플레이 스탠드가 포함된 TinyBee, 그리고 파이날 판타지X-2 로고가 새겨진 세로 스텐드로 PS2의 본체에 있는 USB단자에 연결하면 푸른빛의 불이 들어오는 것이 특징이다. 버추어 파이터4 에볼루션의 발매를 기념해서는 2가지 색상(미드나잇 블루, 시그널 레드)의 전용스틱을 발매한다. 버추어 파이터 탄생 10주년 기념으로 발매하는 이번 제품은 기존 버튼외 2가지 버튼의 추가로 트레이닝 모드를 쉽게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다. 각 제품의 가격 및 수량은 호리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되며, 앞으로도 호리코리아는 새로운 타이틀의 발매와 맞춰 한정판 혹은 일반판으로 제작되는 메모리 카드나 컨트롤러, 스틱, 케이블 등 PS2, XBOX, GAMECUBE용 주변기기들을 국내에 공급, 발매할 예정이라고 한다.호리코리아 홈페이지게임 게시판으로 가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