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랠름의 7년전 이야기

배틀렐름 : 윈터 오브 더
울프
배틀렐름 : 윈터 오브 더 울프


배틀렘름의 확장팩 윈터 오브 더 울프가 소리 소문없이 출시가 되었다. 각종 매체와 골수팬들에게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그다지 인기를 끌지 못했던 전작 덕분인지 확장팩에 원본 CD가 포함되어 있는 파격적인 방식으로... ( 원본 - 확장팩 - 합본의 형식이 아닌 처음부터 원본 - 확장팩 가격의 합본 이런 과정을 거친 것이다. )
일단, 디자인을 살펴보자면 전체적으론 검정색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면서도 부재에 걸맞게 눈 덮인 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꽤나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 뭐 사실 조이온의 경우 패키지 디자인을 항상 일정 수준 이상으로 만들어 내고 있기 때문에 조이온이라는 이름은 패키지 부분에 있어서는 보증수표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
다음으로 내용물을 살펴보기 위해 상자를 열어보면 커다란 상자와는 대조적으로 덜렁 DVD 케이스 하나만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실망은 금물. DVD 케이스를 열어보면 멋진 라벨의 CD 2장과 깔끔한 설명서를 볼 수 있으니 말이다. ( 설명서는 확장팩만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조이온표 설명서에 비하면 상당히 부실한 편이다. )
배틀렐름 : 윈터 오브 더 울프 패키지는 내용물만 본다면 지금까지의 조이온 패키지에 비해 다소 실망스러울 수가 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가격적인 부분으로 접근을 해본다면 확장팩 하나의 가격으로 원본까지 즐길 수 있는 이 패키지는 훌륭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