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캐릭터로 본 올여름 수영복 경향
2004 바캉스 시즌에는 어떤 수영복이 어울릴까? 짧은 장마가 끝나고 드디어 바캉스 시즌이다. 모처럼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산과 계곡, 바다를 찾아 떠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바캉스를 떠나는 사람들이 꼭 소지해야할 필수품은 당연 수영복. 올여름 수영복 경향에 어울리는 게임 속 수영복 패션을 알아보자.
카스미
올여름 수영복은 화려한 색상의 섹시한 비키니가 각광받고 있다. 배슬기 제일모직 FUBU팀 디자인 실장은 "꽃무늬나 로고 등을 수놓은 3-피스 연출이 가능한 랩 스커트와 4각형태의 변형된 수영복 등 화려한 패턴이 유행"이라며 "활동적인 느낌의 스포티브 디자인 혹은 반바지와 탑으로 이뤄진 평상복 스타일, 일반 브래지어와 흡사한 와이어 형태나 홀터 넥 스타일, 삼각컵 스타일 등 섹시함이 강조된 비키니 수영복도 인기를 얻을 전망"이라고 조언했다. 화려한 수영복이 등장하는 게임을 꼽으라면 당연 마이크로소프트사가 내놓은 XBOX용 스포츠 게임 '데드 오아 얼라이브 익스트림 비치 발리볼'이다. 이 게임의 두 주인공인 '카스미'와 '히토미'가 입고 있는 수영복 중 로고와 과일이 새겨진 청록색 계열의 비키니형 수영복과 붉은색 바탕에 노란색 꽃무늬가 돋보이는 비키니형 수영복이 올 여름 수영복 경향과 일치한다.
히토미
플레이스테이션2 및 PC용 액션 게임 '툼레이더' 시리즈의 주인공 라라 크로포트의 탑과 군복 스타일의 반바지도 올여름 유행 코드와 맞는다. 이 스타일은 언제든지 물에 뛰어 들 수 있는 활동적인 스타일로 올여름 수영복 패션을 대변한다.
라라 크로포트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주인공 아야나미 레이도 올여름 패션에 어울리는 수영복을 입고 있다. 이 게임에선 3-피스 스타일의 노란색 계열의 비키니와 꽃무늬 랩 스커트로 하의를 꾸민 수영복이 등장하는데 화려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접목되어 있다.
아야나미 레이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의 주인공이 입고 있는 어깨끈이 없는 붉은 색 비키니형이나 모바일 게임 '비키니 비치발리볼'에 등장하는 몸에 밀착되는 탑 상의와 트렁크형 하의의 스포티브 디자인 수영복도 올여름 유행 수영복의 컨셉과 어울린다.
프린세스 메이커
|
비키니 비치발리볼
---|---
많은 인파들이 모이는 수영장에 올 여름 유행 코드에 어울리는 게임 속 주인공들이 입었던 수영복을 준비한다면 시원함과 돋보이는 여름나기를 즐길
수 있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