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파워마스터 맥스맨' 캐릭터 완구 5종 출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는 오는 10월 KBS에서 방영 예정인 애니메이션 '파워마스터 맥스맨'의 캐릭터 완구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오늘 발매된 캐릭터 완구는 '메가체인저 파이어' '메가체인저 아쿠아' '메가체인저 스톰' '맥스맥 피규어 3종 세트', '메가체인저 로봇 3종 세트'로 권장가격은 메가체인저 시리즈가 각각 4만원, 피규어 세트 2만원, 로봇 세트는 1만8000원이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대표는 "맥스맨 캐릭터 상품 런칭과 함께 '원 소스 멀티 유즈'의 다각적인 퍼블리싱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며 "투자수익 및 게임, 완구사업 등으로 2005년 상반기까지 매출액 80억원을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총 26편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파워마스터 맥스맨'은 대원씨앤에이홀딩스(대표 안현동)이 제작하고 한빛소프트가 투자한 SF 애니메이션으로 데빌로스족의 우두머리 '드가'의 반란으로 나라를 빼앗긴 레오니아 행성의 '수피아 공주'가 전설의 로봇 '메가 체인저'와 지구를 수호하는 전사 '맥스맨'을 찾아 '드가'를 물리치고 지구와 우주의 평화를 지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