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팀', 2차 클로즈 베타테스터 모집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네오스팀'의 2차 클로즈 베타테스터 총 5,000명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발표했다.

'네오스팀'은 포트리스2를 개발했던 스튜디오 마르스(프로듀서 홍찬화)가 개발중인 게임으로 전기가 아닌 증기 기관으로 문명이 발전한 미래의 세계를 다루고 있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10월 1일부터 일주일간 실시되며 스팀 스킬, 8개 직업 신규 스킬, 펫 시스템, 퀘스트 시스템을 중점으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반상규 네오스팀 프로덕트 매니저는 "네오스팀은 '스팀펑크'라는 독특한 분위기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안겨줄 것"이라며 "1차 테스트가 서버 안정성과 기본 시스템을 테스트 했다면,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에서는 본격적으로 스팀펑크 RPG로서의 진수를 공개해 나가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오는 25일까지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신청한 유저 중 20명을 추첨해 영화 상품권을 증정하고, 30명을 추첨해 오는 10월에 열릴 '개발자와 함께 떠나는 스팀캠프'의 여행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