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온라인, 네번째 서버 '시그너스' 추가 오픈

그라비티(대표 김현국, www.gravity.co.kr)는 17일 오전 11시에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즈 온라인'에 패치를 적용한 후 네 번째 월드 서버 '시그너스'를 추가 오픈했다.

그라비티는 "이틀 연속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는 동시 접속자 수로 인해 예정보다 일찍 네번째 서버를 추가하게 됐다"며 "이후 주말의 접속자 추이 등에 따라 추후에도 서버와 채널이 더 증설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즈 온라인은 이번 서버 증설과 게이머들의 높은 반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게임 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20일 오전 11시 까지 4일간 '로즈 모으기'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몬스터에서 드롭되는 '로즈' 아이템을 많이 모은 게이머에게는 컴퓨터 1대, 디지털 카메라 핸드폰 3대, MP3 5대, 그래픽 카드 10개 가 상품으로 주어지며, '로즈' 아이템을 하나라도 획득한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듀오백 의자 4개가 주어진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0일 오후에 홈페이지(www.ros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