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추석맞이 이벤트 열어

조이온(대표 조성용,www.joyon.co.kr)은 20일 자사가 개발하고 감마니아 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경제 온라인 게임 '임진록 온라인 거상'(www.gersang.co.kr, 이하 '거상')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과 중국의 명절을 제대로 알자'는 취지로 실시되는 이벤트로 '월병 모으기'와 '추석 차례상 차리기'로 진행된다.

'월병 모으기 이벤트'는 거상 게임 내 만리장성 근처 '봉삼이' NPC를 찾아가 퀘스트를 받아 수행하면 월병을 획득하는 것으로, 획득한 월병을 다시 NPC에게 가져가면 '무영풍', '단군의 거울', '불사조의 깃털' 등의 게임 아이템과 거상 공식 가이드 북, 문화상품권, MP3 Player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추석 차례상 차리기' 이벤트는 추석 차례상에 올라가는 음식 놓는 순서를 맞추는 것으로, 감마니아 코리아 측은 정답자 추첨을 통해 거상 페이퍼 피규어, 거상 아이템 무영풍, 거상 가이드북, 거상 핸드폰 줄, MP3Player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감마니아 코리아 측은 "추석을 맞아 각국의 전통문화를 알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거상'의 게임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앞으로도 각국의 문화와 전통을 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