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엔지코리아, 영국 ‘IOMO’사와 공동개발계약 체결

웹이엔지코리아(대표 전유, www.webengkr.com)는 최근 영국의 모바일게임 개발사 'IOMO'사와 공동개발계약을 체결, 양사의 대표게임을 각각 한국과 영국의 문화에 맞게 컨버전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우선 올 연말에는 웹이엔지코리아를 통해 IOMO사의 '골프클럽'이 국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될 전망이다.

IOMO사의 '골프클럽'은 유럽 내에서 Top 5에 랭크 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게임으로, 가정용 골프 게임의 인터페이스를 그대로 따르고 있어 국내 게이머 들도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웹이엔지코리아 역시 자사의 모바일 게임인 '부루마불', '낚시왕', '모험왕' 등의 게임을 충분히 검토한 후'IOMO'사를 통해 유럽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영국의 'IOMO'사는 툼레이더, 007 제임스본드 등의 게임 개발에 참여했던 회사로, 현재 영국 인기 모바일게임 Top10에 자사 게임을 3개나 랭크 시키고 있고, 2년 연속 유럽 베스트 모바일게임 개발사로 뽑히는 등 영국 최고의 모바일게임 개발업체 중 하나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