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리니지II 제네시스', 10월 1일 서비스 오픈
오는 10월 1일부터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II'를 휴대전화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net)는 10월 1일부터 '리니지II'의 첫번째 모바일게임인 '리니지II 제네시스'를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하며, 오픈일인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게임 '리니지II 제네시스'는 '리니지II'에 등장하는 엘븐파이터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다룬 모바일 액션RPG로, '리니지II'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구성과 방대한 맵, 강렬한 타격감, 높은 퀄리티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리니지II'의 색다른 즐거움을 원하는 게이머들은 '리니지II 제네시스'를 휴대전화로 다운로드 받아, 언제 어디서나 '리니지II'의 감동을 느낄 수 있게 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II 제네시스'의 오픈과 함께 17일간의 이벤트기간 중, 최고 경험치를 보유한 게이머에게 LCD모니터,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엘븐 파이터 킹을 찾아라!'와 '리니지II 제네시스'를 다운로드 받은 모든 고객에게 '리니지', '리니지II' 벨소리 다운로드쿠폰을 증정하는 '벨소리쿠폰 무한지급'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오픈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리니지II 제네시스'를 다운로드 받은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II 공식홈페이지(http://www.lineage2.co.kr)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