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상용화 1년 기념 이벤트 열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net)는 1일 자사가 서비스 하는 온라인게임 리니지II가 서비스 첫돌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작년 10월 1일 유료서비스를 시작한 리니지II는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안착시켰다.오픈베타테스트 기간중 가입자 50만명, 동시접속자 6만 5천명을 기록했던 리니지II는 지금은 가입자 300만명, 동시접속자 12만 5천명 이상을 기록한 국내의 대표적 3D 롤플레잉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II에 대한 게이머의 사랑이 성공적인 서비스 첫돌을 맞이할 수 있게 해주었다"며"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게이머의 관심에 귀를 기울일것"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리니지II의 서비스 첫돌을 맞아, 10월 한달동안 1주년 기념 이벤트 '리니지II:풍요의 시월'을 실시할 예정이다. 의문의 물약, 스타일 변신권, 1주년 기념아이템 등 미스터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미스터리 수확제'와 각 서버 대표간의 배틀전을 통해 최강의 서버를 선발하는 '콜로세움 무도회', 상용화이후 한번도 30일 결제를 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리니지II 생애 첫 30일간의 만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콜로세움 무도회'의 경우에는 1등 상금이 100만원이며, 리니지II PC, 리지니II 1년 이용권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한달간 실시되며, 리니지II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II 공식홈페이지(www.lineage2.co.kr)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