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벤처기업대상 대통령 표창 받아

그라비티(대표 김현국,www.gravity.co.kr/)는 지난 4일 벤처기업협회(회장 장흥순,www.kova.or.kr/)가 주최하는 벤처기업대상에서 기업 부문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벤처 기업 대상은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기술성 등의 가시적인 기업 가치와 사회 공헌도, 윤리 경영, 시장성, 최고 경영자의 경영 능력 등 기업의 다양한 요소를 다각적으로 평가 한후 합당한 벤처 기업에게 수여되는 권위있는 표창이다.

이번에 그라비티가 벤처기업대상을 받게 된 동기는 상용화 2년 만에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전 세계 21개국에게 진출시키고, 2,800만명의 게이머를 확보 하는등 온라인 게임 업체로써 다각적인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 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라비티의 김현국 사장은 "그라비티는 그 동안의 많은 역경 속에서도 라그나로크, 로즈 온라인 등 뛰어난 게임과 공격적인 마케팅, 그리고 원 소스 멀티 유즈 전략을 무기로 하여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의 메카로 올라섰다"고 강조하며, "오늘이 있기까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전 세계의 라그나로크 게이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회를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