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R, '포트리스2 블루' PC방 가격 인하

CCR(대표 윤석호)은 자사의 캐주얼 슈팅 온라인 게임 '포트리스2 블루'(www.X2game.com)의 PC방 가격을 11월 1일부터 40대 기준, 기존 월 21만 7000원에서 9만9000원으로 인하한다고 6일 발표했다.

이는 2001년초 PC방을 대상으로 '포트리스2 블루'의 유료화를 진행한 이후 첫 가격인하.

이 회사는 이번 PC방 가격 할인을 기념해 기존 회원사 PC방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현 3개월 선납 결제를 하는 모든 회원사 PC방에게 추후 변동될 요금제 가격으로 6개월간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과 3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유료 아이템을 3개월간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윤석호 CCR 사장은 "'포트리스2 블루'의 성공 뒤엔 PC방의 절대적인 도움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이에 최근의 어려운 PC방 상황을 고려, 가격 인하 정책을 단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CCR은 PC방과의 적극적인 관계 개선을 통해 진정한 동반자의 입장에서 상생의 협력 관계를 이어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PC방 가격인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트리스2 블루' PC방 홈페이지(pcbang.x2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