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2', 이번 카멕스에서 전경 공개

그라비티(대표 김현국,www.gravity.co.kr)는 오는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 1층 태평양관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게임대전(이하 카멕스) 2004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는 이번 카멕스에서 게이머들과 매체에서 가장 궁금해하는 라그나로크 차기작(예명 라그나로크2)의 일부를 공개 할 예정이다. 그동안 게임 제목도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상황인데다 고작 세계관 정도만 알려졌던 라그나로크2가 이번 카멕스에서 어느정도 베일을 벗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카멕스에 총 60부스에 이르는 대규모로 참가하는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와 '로즈온라인'을 중점적으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일본과 필리핀등지에서 좋은 반응을 보였던 라그나로크 디 애니메이션 및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아로샵 등 다양한 볼 거리들을 서보일 예정이며 특히 라그나로크 차기작(예명 라그나로크2)의 일부를 공개 할 예정이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라비티는 "이번 카멕스를 통해 세계속의 대표 온라인 게임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그라비티의 진면목을 유감없이 선보일 것"이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 로즈 온라인을 주축으로 원 소스 멀티 유즈의 다양한 분야로 뻗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게임대전(카멕스)2004는 한국게임제작협회(KAMMA)와 코엑스(COEX)가 주관하고, 서울산업진흥재단(SIPRO) 및 한국게임산업개발원 등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박람회이다.


사진은 작년 카멕스에서의 그라비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