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2FC', 신서버 3개 증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조이임팩트(대표 조용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위드2FC'에 새로운 서버군 '케르서프'를 오픈하고 서버 3개를 증설했다.

이는 지난 7월 최근 무료화 선언 이후 평균 동접자수가 1만2000명을 돌파하는 등 동접자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 한빛소프트 측은 추후 게이머들의 유입 추세를 보아 5개의 서버를 더 추가할 계획이며 서버 추가와 더불어 전쟁 시스템 보강, 새로운 몬스터와 던전이 포함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신서버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7일 정오부터 자정까지 아이템 드랍율이 3배로 증가되며 '케르서프' 신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는 게이머에게 고급 아이템인 '울티메이트 웨폰'이 증정될 예정. 또 신규회원 가입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신규가입자와 추천인에게 모두 1000캐쉬가 증정되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게이머는 최고급 아이템인 '전신방어구+9' 세트를 받게 된다.

조용주 조이임팩트 대표는 "이번 서버 증설은 꾸준히 게임을 즐겨주시는 게이머들에게 보다 나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와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