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골프도 하고, 갈갈이 개그콘서트도 보세요

스포츠 모바일 골프 게임 '렛츠골프2005'와 대학로 인기 공연 '갈갈이 개그콘서트'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엔텔리젼트(대표 권준모, www.entelligent.co.kr)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인 '렛츠골프 2005'와 GG패밀리(대표 박준형, www.ggfamily.co.kr)의 공동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공동 마케팅으로 인해, '렛츠골프 2005'를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는 전부 '갈갈이 개그 콘서트'의 2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개그콘서트 300매, 최신 PDP TV, 디카, MP3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엔텔리젼트 측은 "대학로의 대표적 인기 공연인 개그콘서트와 '렛츠골프2005'가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며 "특히 수능이 끝나는 수험생들에게 게임도 즐기고 인기 공연도 보는 1석 2조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고 자신감을 시사했다.

SKT 네이트를 통해 서비스 중인 '렛츠골프 2005'는 싱글 및 네트워크 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하는 골프 게임으로 카툰풍의 미려한 그래픽과 RPG 요소를 반영한 시스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갈갈이 개그콘서트'는 지난 4월부터 대학로 갈갈이 콘서트홀에서 절찬리에 공연되고 있으며 개그콘서트 붐을 일으켰던 KBS2 '개그콘서트' 주역들이 총 출연한다. 갈갈이 박준형, 옥동자 정종철, 향숙이 김시덕, F4 오지헌 등 인기 개그맨들이 방송에서 못 보여준 과감한 연기로 연일 웃음행진을 멈추지 않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텔리전트 홈페이지(www.entellig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