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한국-몰디브전 결과 맞추면 게임증정
손오공(대표 최신규, www.sonokong.co.kr)은 오는 17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06 독일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한국 대 몰디브' 경기의 승리팀과 승리 스코어를 모두 맞히면 '풋볼 매니저 2005'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9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풋볼 매니저 2005'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FootBallManager.co.kr)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안내에 따라 승리팀과 승리 스코어를 입력하면 된다.
승리팀과 승리 스코어를 모두 맞힌 참가자중 선착순으로 50명에게 '풋볼 매니저 2005' 게임 패키지가 증정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18일 낮 12시에 사이트 공지 및 개별 통지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한국의 2006 독일월드컵 진출 여부를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경기에 대해 게이머들의 관심과 응원을 더욱 끌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몰디브는 FIFA랭킹 142위의 약체지만 한국과의 이전 예선전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종잡을 수 없는 전력을 갖고 있어 경기예상이 쉽지 않으리라 본다"고 말했다.
한편, 손오공은 '풋볼 매니저 2005'의 예약구매고객에게 아인트호벤 대 아스날 경기 관람권 및 네덜란드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