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4차 스킬 업데이트

프리스톤(대표 정교민,www.pristontale.co.kr)은 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스톤테일'에 4차 스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에 'The 4Th Power'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이번 업데이트는 템스크론과 모라이온 종족 총 8개 캐릭터의 고유 특징을 최대한 살리는 구성의 기술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특히 아처, 메카니션, 메지션, 프리스티스의 4개 캐릭터에게는 소환수 스킬이 부여 될 예정이다.울버린, 메탈골렘, 파이어엘레멘탈, 서먼무스펠 등 캐릭터의 특징에 어울리는 이들 소환수는 '프리스톤테일'에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동안 게이머들이 불만으로 여겼던 숙련도시스템, 스킬 딜레이, 스킬 포인트 투자 등 지난 1,2,3차 스킬 사용에서 불편했던 부분들은 대폭 수정하였다.

프리스톤의 이철규 기획팀장은 "4차 스킬은 기존의 스킬 포인트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획득이 가능하여, 기존 1,2,3차 스킬까지 충분히 배분 가능하도록 배려하였다"며 "또 빠르고 연속 사용이 가능한 스킬들을 보강하여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고려하였다"고 설명했다.


울버린

|


갓블레스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