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버보드ASDF', 화력전 포함 업데이트 실시
애니파크(대표 신오주, www.ani-park.com)는 자사의 보드 라이딩 온라인 게임 '호버보드ASDF'에 새로운 게임 방식인 '화력전'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화력전'은 공격 및 방어 아이템이 모두 지원되는 일반전과 다르게 100% 공격용 아이템만을 사용하는 모드. 코스 곳곳에는 바로 앞사람을 공격하는 '토네이도'와 1등만을 공격하는 '파이어볼트', 몸싸움에서 찌릿찌릿 전기충격을 주는 '라이트닝 커튼', 얼음기둥을 세우는 '아이스필라' 등 공격전용 아이템이 배치돼 경기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출수가 없다는게 이 모드의 묘미다.
또한 애니파크는 11번째 코스인 '점핑 스트리트'와 새로운 패션 소품도 추가했다.
'점핑 스트리트'는 기존의 '힙합스트리트'보다 더욱 흥겨운 힙합음악이 울리는 맵으로 둥근 타원형 트랙에 점프대가 6개가 배치되어 있는 것이 특징.
이번에 추가된 패션 소품은 천사와 악마의 날개, 권투장갑, 뚫어 뻥 모자, 추억의 검정 고무신, 꽃신 등 총 8개로 익살스러운 느낌이 강조됐다.
애니파크 '호버보드ASDF' 김경률 개발실장은 "그 동안 게임에 등장했던 게임스타일은 플레이어의 코스 전략과 컨트롤 실력이 승리를 좌우했다"며 "새롭게 도입되는 화력전 스타일은 아이템 획득만 잘 한다면 실력차이가 나더라도 예상치 못했던 승리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애니파크는 오는 14일 본사 건물에서 제2회 그레이트 호버보드 챔피언쉽 대회의 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