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3차 클로즈베타 실시!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reestyle.joycity.com)는 11일 자사가 개발중에 있는 농구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3차 클로즈베타는 2004년 11월11일(목) ~11월14일(일) 20:00-23:00 까지 진행되며, 테스터 선발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에서 매일 신청 및 선발을 확인 할 수 있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전체적인 서버의 안정성과 재미요소 들에 의한 테스트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또한 3차 클로즈베타에서는 600cc급 레이싱 오토바이 "혼다 CBR600RR"가 걸린 대회가 열리게된다. 선발을 통해 최종 본선진출자는 11월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게임대전(카멕스)에서 결승을 치르게 된다.

프리스타일은 농구를 음악 비트 속에서 춤추듯 즐기며 플레이하는 힙훕(Hip-hoop)이라는 길거리농구 문화를 바탕으로 기획되었다. 때문에 캐릭터의 신장, 키, 피부색, 헤어스타일, 몸무게등 기본 체형에 관한 자유도가 높음은 물론이며, 복장 역시 헐렁한 바지, T-셔츠등 플레이어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300여가지 이상의 아이템들로 구성 되었다

경기는 인원에 따라 1:1, 2:2, 3:3 등 다양한 대전이 가능하며, 게이머는 팀의 구성인원 중 1명만 조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팀 대결의 경우 팀원끼리의 호흡이 중요하다. 또한 유저는 3가지 가드, 포워드, 센터에서 각각 전직을 통해 농구의 5개의 세분화된 포지션으로 전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팀의 구성과 팀원간의 협력아 승패의 중요한 요소가 되는 스포츠 게임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