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돌입

게임하이(대표 권종인,www.gamehi.net)는 15일 자사가 개발중에 있는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원활하게 운영 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토요일 오후에 오픈 됐던 '데카론'은 초반에 다소 서버 접속 문제등의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으나 14일에는 다소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데카론'은 이번 2차 클로즈베타에서 1차에서 선보였던 기사, 궁사 외에 신규 캐릭터인 마법사가 추가 했으며 각 캐릭터 별로 다양한 스킬 시스템을 선보였다. 또한 신규 맵인 이스트 아레스와 설원 맵인 하이하프를 추가 다양한 전투 공간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이번 시스템에서는 새롭게 몬스터 공격시 일정 확률로 방어 하는 가드 시스템도 추가 테스트 하게 된다.

게임하이 장진욱 개발실장은 "일차 때에 비해 증가된 테스터와 몇 가지 사항으로 인해 사냥 시 끊김 현상과 접속이 불안정한 부분 등 많은 부족한 면이 있지만 점차 개선하고 있다"라며 "이런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테스터에 충실히 임해주신 모든 테스터 분들을 위해 더욱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카론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18일 까지 진행되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