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EX] '카멕스2004서 신인가수가 돼보세요'
그라비티(대표 김현국,www.gravity.co.kr)가 오는 11월 25~28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카멕스2004'에서 '더컴'과 공동으로 '싱싱 싱어 선발대회'를 열어 화제다.
'더컴'은 '리즈'의 뮤직 비디오를 제작하기도 했으며 가수 유진, 소냐 등을 프로모션 했던 김성호씨가 새롭게 창단한 연예 기획사.
오는 11월 27~28일 양일에 걸쳐 그라비티 부스에서 열리는 '싱싱 싱어 선발대회'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게이머들이 직접 그라비티 부스 본무대에 올라가 가수로써의 가능성을 테스트 받게 된다.
특히, 이번 '싱싱 싱어 선발대회'는 '더컴' 관계자들이 심사위원으로 직접 참여할 예정이며 실제로 좋은 성적을 얻은 게이머에게는 총 500만원에 해당하는 상금과 함께 추후 정식 오디션의 기회가 제공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그라비티 한 관계자는 "이번 '싱싱 싱어 선발대회'는 재기발랄한 '라그나로크'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며 "가수를 희망하는 끼 넘치는 라그나로크 게이머들이 연예인으로 등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의 참가 접수는 이달 22일까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단, 프로필 영상을 제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