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 30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

야후!코리아(대표 이승일, www.kr.yahoo.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 www.joymax.com)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의 정식 오픈 베타 서비스를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

'실크로드 온라인'은 동서양을 어우르는 실크로드의 세계관을 그대로 구현한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으로, 새롭게 시도되는 '무역 시스템'과 상인, 헌터, 도적이란 세 직업간의 '삼각 대립 구조' 등 독창적인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

전찬웅 조이맥스 사장은 "'실크로드 온라인' 만의 독특하고 차별화 된 기획과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국산 온라인 게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장기간의 검증을 통해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거친 만큼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실크로드 온라인'은 오픈 서비스를 기념해 금 100돈을 포함,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 '황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백수 탈출 이벤트''최고 이벤트' ' 몰카 이벤트'의 세가지이며, 각각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실크로드 온라인' 오픈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