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파크, 대학생 인턴사원 모집

온라인 게임 '호버보드ASDF'를 서비스하고 있는 애니파크(대표 신오주, www.ani-park.com)는 게임개발자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게임제작 현장 체험 및 신입사원 채용 기회도 주어지는 대학생 인턴사원을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인턴사원의 모집 분야는 그래픽 디자이너. 현재 디자인 관련학과 및 이공계학과 대학 졸업(또는 2월 졸업 예정자)' 미취업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합격하면 12월 20일부터 내년 2월 19일까지 '컨셉 원화 부문' '게임 모델링 부문' '게임 애니메이션, 이펙트 부분' '레벨 디자인 부문'의 교육을 받게 된다.

특히 교육은 애니파크에서 진행중인 신규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는 방법으로 진행돼 직접적인 현장 체험의 기회가 제공되며 교육 종료 후 과제물 심사를 통해 애니파크 본사 직원으로 채용될 기회도 제공된다.

이번 '대학생 인턴제'를 기획한 애니파크 박상문 그래픽총괄이사는 "실제로 신규 게임 제작을 준비 할 때 겪는 가장 큰 문제가 바로 인재 부족으로 인한 인력난이다"라며 "이제는 게임사 자체적으로 경력자들의 노하우 전수 등을 통해서 인재를 자체적으로 양성해내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라고 이번 모집의 의의를 설명했다.

한편, 최종 인턴 합격자 발표는 오는 18일 애니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합격자는 애니파크 본사로 정시 출퇴근 및 소정의 인턴교육비도 지원받게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