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2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www.softmax.co.kr)는 6일 자사와 넥슨(대표 서원일)이 공동 개발한 스토리텔링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테일즈위버'의 국내 상용화 2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12월 7일부터 OX퀴즈 왕중왕전, 요금인하, 스키 캠프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OX퀴즈 왕중왕전'은 테일즈위버 각 서버별로 예선이 진행되며, 나르비크 플리마켓으로 가면 OX이벤트 존으로 이동하는 포탈이 열린다. 예선을 통해 각 서버마다 6명을 선발하여 윙오브피닉스, 윙오브크로우, 순록옷 등 희귀 아이템이 숨겨져 있는 파란 선물상자 20개를 선물하고, 그 중 상위 3명을 선발하여 본선 진출 티켓을 준다.

본선에서는 예선 통과자 전체가 한 곳에 모여 OX퀴즈 대결을 벌이는데, 본선 우승자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2와 '마그나카르타:진홍의 성흔' 게임 타이틀, 퍼즐, 테일즈위버 게임 아이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테일즈위버 2살 맞이 겨울방학 요금 인하' 이벤트는 12월 한달 동안 새내기 요금제(4,900원)를 이용하여 결재하면 한달 더 새내기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주고, 이 외에도 12월 한달 동안에는 1개월 정액제, 슈퍼정액제, 틴정액제, 커플요금제, 골드요금제에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15일 연장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12월 한달 동안 요금을 결재한 고객에게는 '테일즈위버 가족 스키캠프'에 참가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위버 홈페이지(www.talesweave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