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배틀' 연내 출시

그라비티(대표 김현국, www.gravity.co.kr)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PC 게임 '라그나로크 배틀'을 연내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9일 발표했다.

지난 카멕스2004에서 첫 선을 보인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PC용 횡스크롤 대전 게임으로 재구성한 게임. 일본 Franch Bread 동인클럽에서 만든 플래시 애니메이션이 인기를 끌어 게임화됐으며 최근 일본어 데모 버전이 일반에 공개돼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눈에 익은 노비스 및 1차 전직 캐릭터 총 7종과 50여 가지의 몬스터가 등장하며 캐릭터의 성격에 맞는 초기 능력치를 설정해서 플레이하는 등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재미를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그라비티 마케팅 본부 장연주 팀장은 "'라그나로크 배틀'은 좌우로 움직이며 끊임없이 나오는 몬스터들을 퇴치하는 전형적인 횡스크롤 게임"이라며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귀여운 캐릭터의 모습까지 볼 수 있어서 어린이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