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로 요정을 키우는 '미니고치', 알 보내기 이벤트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연말을 맞아 SK텔레콤을 통해 자사의 육성 모바일 게임 '미니고치'로 '알 보내기' 이벤트를 연다.

'미니고치'는 휴대전화 안에 귀여운 요정을 키우는 육성 모바일 게임으로, 귀여운 플래시 애니메이션 광고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캐릭터가 성장하게 되면 알을 낳은 후 메시지에 담아 아는 게이머들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게임빌이 진행하는 '알 보내기 이벤트'는 '미니고치'를 플레이하고 알을 전송한 게이머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 경품은 싸이월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토리'와 싸이월드 '미니미 다이어리'다.

참여하는 게이머는 알 하나를 보내면 도토리 10개를, 알 세개를 보내면 도토리 20개를 받을 수 있으며, 특히 기간 내에 알을 5개 이상 전송한 게이머들은 도토리 20개와 싸이월드 '미니미 다이어리'까지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사이트(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니고치'는 SK텔레콤 NATE > 게임Zone > 경영/연애/어드벤쳐 > 연애/육성 > 미니고치'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비용은 2,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