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한예슬과 함께 금요일 파티

프리스톤(대표 정교민,www.pristontale.co.kr)은 자사의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프리스톤테일이 오는 12월 12일을 만기로 상용화 2주년이 됨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12월 17일에 한예슬과 함께하는 '금요일 밤 파티'. 프리스톤 측은 MBC TV 시트콤 '논스톱4', KBS2 TV 미니시리즈'구미호 외전' 등에 출연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탤런트 한예슬을 만나는 스타팅과 그리고 전문 MC가 진행하는 즐거운 송년파티를 준비 중이다.

또 프리스톤은 오는 17일부터 12월 말까지 금요일마다 2시간씩 전 서버를 무료 오픈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에 따라 기존의 무료 이벤트 적용자인 39레벨 이하의 게이머는 물론 전 레벨의 모든 프리스톤테일 게이머가 12월의 금요일마다 프리스톤 테일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무료 서버 오픈과 함께 게임 내에는 흥미진진한 게릴라 이벤트들이 실시될 예정이다.

프리스톤테일 마케팅 담당자는 "인기절정의 미녀 탤런트 한예슬씨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프리스톤테일 게이머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은 12월 중 프리스톤테일 공성전 '블레스캐슬'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