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 게임 순위 매기는 '게임쇼! 랭킹박스' 방영

게임쇼 채널 '퀴니'는 12월 20일부터 평일 오전 11시 30분, 그리고 오후 8시에 재방송으로 게임랭킹 프로그램 '게임쇼! 랭킹박스'를 방송한다.

'게임쇼! 랭킹박스'의 랭킹은 게임에 관한 재미있는 주제를 시청자가 직접 투표하고 그 결과를 발표하는 방식. 매일 새로운 주제에 대해 1위부터 10위까지의 시청자 참여 결과가 차례로 발표되며 특히 1,2,3위를 차지한 게임은 게임동영상이 방영된다. 또한 시청자들이 참여하는 각종 주제에 대한 순위 외에 게임의 실제 순위도 매일매일 발표된다. 마치 주식동향을 보듯이 CG를 통해 분야별 실제 게임 순위도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14일부터 엠파스(www.empas.co.kr) 주소창에 '퀴니'를 친 후 참여할 수 있다. 첫 방송 주제는 '방학동안 꼭 마스터 해보고 싶은 게임?'으로 20일 첫 방송에서 결과 확인이 가능하다.

퀴니의 박용진 담당 PD는 "시청자들이 직접 순위를 정한다는 점에서 시청자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사이버 캐릭터가 함께 진행을 맞아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느낌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