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울, 캐시 결제 도입 기념 이벤트 열어

태울엔터테인먼트(대표 조현태,www.taewool.co.kr)는 15일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시아', '영웅문', '신영웅문2', '키린온라인'에 다날과 틴캐시 결제를 도입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태울은 앞으로 다날(www.danal.co.kr)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및 ARS 결제 시스템을 추가한다. 태울은 이번 시스템을 추가하는 기념으로 이용 게이머에게 음악 유료 스트리밍 사이트 '오디오닷컴' 무료 이용권 1만 5천장을 제공한다.

또한, 선불카드 방식인 미래넷(www.miraenet.com)의 틴캐시는 PC방에서 구매할 수 있고, 결제 게이머에게는 각 게임의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5일부터 1월 14일 사이에 PC방에서 태울 게임 결제를 이용하는 게이머에게는 선착순으로 5,500원권 틴캐시 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태울 마케팅팀 조구 팀장은 "게임 외적인 결제 부분에서도 게이머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결제를 이용하는 게이머분들이 결제와 함께 다양한 혜택도 받아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