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대규모 겨울방학 마케팅 돌입
위젯(대표 김재범,www.wizet.com)은 15일 자사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서원일)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가 대규모 겨울방학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 14세 프로모델 우리 양을 모델로 한 TV CF및 지면 광고 제작을 발표한 바 있는 '메이플스토리'는 1차적으로 15일부터 서울 내 강남 및 신촌 등지의 버스 등을 통해 지면 광고를 시행한다. 이후 17일경부터 온게임넷, 엠비씨 게임, 퀴니 등 케이블 TV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CF를 방영할 계획이다.
또한, 15일 부터 '싸이월드'와 '메이플스토리'의 제휴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를 위해 만들어진 미니 홈피(www.cyworld.co.kr/maplejjang)에서 진행되며 '메이플스토리'와 일촌을 맺고, '메이플스토리 미니홈피'에 일촌평을 남긴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도토리 5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버디버디', '다모임'등에도 다양한 공동 이벤트가 진행된다.
넥슨의 민용재 사업본부 본부장은, "'메이플스토리'의 이번 겨울방학 마케팅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각종 제휴와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며 "'메이플스토리'를 사랑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앞으로도 보다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