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왕자:전사의 길' PS2버전 오는 18일 발매
위자드소프트(대표 임대희, www.wzsoft.com)는 유비 소프트가 개발한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의 최신작 '페르시아의 왕자:전사의 길'의 플레이스테이션2(이하 PS2) 버전을 오는 18일에 4만9000원의 가격으로 발매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 게임은 새로 도입된 프리-폼 파이팅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에 등장하는 각종 사물과 그 밖에 왕자가 구현할 수 있는 30가지 서로 다른 콤보 및 50가지의 특수 공격 기술을 이용, 게이머 스스로 공격 패턴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북미와 유럽에서 발매 후 2주만에 18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위자드소프트 게임사업부 금봉갑 부장은 "전편에서 많은 불법 복제와 중고 제품의 범람으로 많은 피해를 입은 유비소프트 본사가 한글화 불가 방침을 고수해 위자드소프트 자체에서 게임의 진행을 도와 줄 대사 번역집과 공략 매뉴얼을 제작 게임 패키지에 포함시킬 예정"이라며 "패키지는 DVD케이스와 160 페이지 정도의 대사 및 공략 가이드 북이 포켓 형식의 패키지안에 들어가는 형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자드소프트는 오는 16일까지 일반 패키지에 피규어를 포함해 5만5000원의 가격으로 예약판매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