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스타일의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전모 드러나

'엠게임(대표 박영수, www.mgame.com)'이 메이플 스타일을 표방해 개발한 'Clover2(이하 클로버스퀘어)'의 오픈 베타 서비스가 6일 시작된다.

엠게임에서 최초로 다뤘던 '다크세이버'의 숨겨진 일화들을 모아 개발된 '클로버스퀘어'는 3등신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경쾌한 액션 게임으로, 기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과는 차별화된 시점변환 등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테스터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오픈 베타 서비스가 실시되기 하루 전인 지난 5일에 3만 여명의 게이머들이 몰리는 등 큰 기대를 모으고 있어 비슷한 장르로 구분되는 '메이플 스토리'의 뒤를 이을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업계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클로버스퀘어'의 개발총괄 김진명 실장은 "간편한 키 조작을 통한 횡스크롤 게임 방식으로 신나고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100가지가 넘는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몬스터들이 올 겨울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전해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편, '클로버스퀘어'는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에 접속한 후 게임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