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즈 오프' 온라인 플래시 게임으로 등장

한국IT진흥주식회사(대표 문동인)는 오는 12일부터 온라인 플래시 게임 '메모리즈 오프 듀엣'을 공식 사이트(www.memo- off.co.kr)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발표했다.

'메모리즈 오프 듀엣'은 일본의 유명 연애 어드벤처 게임 제작사 KID(대표 이치가와 히사요시)가 지난 2002년 말 국내 발매한 플레이스테이션2용 동명의 게임을 온라인 플래시 게임화 한 것.

이 게임은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사사키 무츠미의 작품. 게이머는 주인공이돼 6명의 매력적인 여학생과 교제를 통해 추억과 사랑을 만들어가게 된다.

한국IT진흥 게임사업팀의 관계자는 "이 게임의 서비스를 위해 지난 2004년부터 플래시 게임 개발사인 모션블루를 통해 대용량 플래시 게임 엔진 개발에 착수, 6개월에 걸친 노력 끝에 국내 최초로 개발에 성공했다"며 "한글화 작업을 위해 5명의 게임 번역 전문가들로 팀을 결성해 원작의 느낌을 전달하기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메모리즈 오프 듀엣'은 1, 2편으로 나뉘어 서비스되며 각각 소비세 별도로 1편 한달 정액 4000원, 2편한달 정액 6000원이다. 1, 2편 동시 결재할 경우 9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