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랠리 터보', 업데이트 단행

KOG Studios(대표 이종원)는 20일 자사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송지호)의 넷마블에서 서비스 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와일드 랠리'에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새롭게 변화된 '튜토리얼' 시스템이다. 초보게이머들이 게임방법을 쉽게 터특할 수 있도록 배려된 이 시스템은 '와일드 랠리'의 조종법과 다양한 드라이브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외에 사운드도 MP3가 지원되는 16bit 방식으로 변화되어 게임 안에서 인기 인디밴드들의 음악과 함께 레이싱을 즐길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됐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 동안 마니아적 성향이 강했던 레이싱게임을 일반인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며 "또한, 박진감 있고 스릴 넘치는 게임 요소를 곳곳에 삽입함으로써 기존 레이싱게임 마니아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와일드랠리 터보'는 국내 최초로 '레이싱걸 시스템'을 도입, 네티즌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싱걸인 최혜영, 홍연실, 서다니, 이진, 김미희, 오윤아의 음원과 모션을 게임속에 구현했으며, 내달 중순쯤 본격으로 게임에 활용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