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볼, '막판 뒤집기' 이벤트 진행

써니YNK(대표 윤영석,www.ynk.com)는 26일 자사가 서비스 하는 게임 포탈 '레몬볼'에서 실시하는 '내친구대항전' 행사 마지막 하이라이트 '막판뒤집기' 이벤트를 오는 2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막판 뒤집기' 이벤트는 주간 동아리 점수가 가장 많이 오른 동아리를 선정 최고 1만점까지 추가 점수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레몬볼 기획팀의 김미정씨는 "지금까지 '내친구대항전'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이번 막판 뒤집기 이벤트를 통해 짜릿한 역전의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겨울방학 내내 진행되고 있는 레몬볼 '내친구 대항전'은 같은 학교 친구들끼리 레몬볼에 접속하여 동아리를 만든 후 해당게임에 참여하여 승리를 많이 하면 일정 점수에 의해 동아리 순위가 정해지는 방식으로 현재 600여 개의 동아리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최고 순위에 오른 동아리 전원에게는 최신 핸드폰, 디지털 카메라 등 자신이 원하는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내친구대항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몬볼 공식사이트(www.lemonball.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