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 만화책으로 출간

NHN(대표 최휘영,www.nhn.com)은 27일 자사와 대원씨아이(대표 김인규)가 '아크로드'관련 출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아크로드' 는 게임의 탄탄한 스토리를 토대로 만화 작업이 진행되어 오는 3월 말부터 대원씨아이에서 발행하는 만화잡지 '영챔프'를 통해 연재되며, 이어 단행본으로도 출판될 예정이다.

만화 '아크로드'는 가상대륙 칸트라를 배경으로 아크로드(절대군주)가 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과 전투를 다룬 게임의 기본 시나리오를 근간으로 하고 있으며, 신예 박진환 작가가 작화를 맡았다.

NHN 최휘영 대표는 "만화 '아크로드'는 게임의 방대한 스케일과 세계관, 화려한 영상을 만화적 상상력으로 확대, 구현한 만화"라며 "이번 작업이 '아크로드' 에 관심 있는 게이머 뿐 아니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폭 넓은 만화 독자들을 흡수해 게임 이용자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현재 비공개 시범 서비스 진행 중인 '아크로드'는 오는 2월 4일까지 4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실시한 뒤 1분기 내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