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게이머 제작 클랜 홍보 동영상 인기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 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1인칭 슈팅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의 게이머들이 스스로 자신이 속해있는 클랜 홍보 동영상을 제작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라온, 메이븐프로, 미안하다 클랜의 홍보 동영상은 클랜원들의 일사불란한 팀워크로 만들어진 매스게임, 플레이 테크닉, 실수장면들을 엮어낸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통해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

동영상 제작을 담당한 '라온' 클랜 마스터(코드명 라온_쥬디)는 "많은 게이머들이 격려의 메시지나 동영상 제작에 대해 문의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었다"며 "성원해 준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포스'만의 게임성을 좀 더 잘 살린 2탄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박정필 네오위즈 게임사업본부 팀장은 "게이머들이 단순히 게임을 즐기던 수준에서 게이머 스스로가 양질의 컨텐츠를 창조하고 제공하는 새로운 게이머 문화를 선보이고 있다"며 "향후 '스페셜포스'에서는 게이머들이 게임 외에도 다양한 놀이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적극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