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해피 PC방을 찾아라'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net)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리니지'를 PC방에서 즐기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주는 '2차 PC방 해피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 31일부터 2월 27일까지 실시되는 PC방 해피타임 이벤트는 지난해 11월에 실시된 '1차 해피타임 이벤트'에 이어 진행되는 것.

우선 '해피 PC방을 찾아라' 이벤트는 1주일에 100시간의 리니지 플레이 타임을 달성한 PC방 중 총 100곳의 해피 PC방을 선정해, 해당 PC방 내 플레이어간의 '리니지 토너먼트' 경합으로 승자를 가리는 현장 이벤트. 1위에게는 '리니지' 금반지를 시상하며, 2~3위에게도 각각 '리니지' 다이어리와 '리니지' 티셔츠, 최신 맵가이드북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피 플레이어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동기간 중 PC방에서 접속한 고객 중 매일 서버 별 4명을 추첨해 '리니지' 핸드폰줄을 증정한다. 이에 따라, 테스트 서버와 신서버 포함해 총 46개 서버에서 매일 184명, 총 3,864 명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예정이다.

'리니지'사업팀 엄우승팀장은 "향후에도 '리니지' 고객들을 PC방으로 모아서 즐거운 PC방 문화를 만들고, PC방도 수익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WIN-WIN차원의 PC방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