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1차 챌린저 테스트 일정 발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31일 자사가 서비스 하고 ARN게임즈(대표 박은석)에서 개발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인피니티'의 1차 챌린저 테스트를 오는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총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차 챌린저 테스트는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yonline.co.kr)를 통해 모집중인 챌린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5일 동안 오픈형 클로즈 베타 테스트 형식으로 인피니티에 가입한 챌린저들은 모두 참여 가능. 실시간 동시접속자수를 999명으로 제한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는 이번 테스트에 키리우스, 엘리나, 주르를 포함 3개의 캐릭터와 포레스트테마, 바실리카테마, 슈라인테마 등 3가지 테마의 5개 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게이머들은 팀 모드와 개인모드를 선택. 최대 4:4까지 호의병과 몬스터를 포함 40여 개의 캐릭터가 한 맵에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의 다양한 액션들은 마우스 1, 2버튼의 조합으로 구사하는 커맨드 입력 방식이며 이번 테스트에는 각 캐릭터당 공격 콤보 25개를 공개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반상규 인피니티 사업팀장은 "이번 테스트는 최대한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픈형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서버테스트와 버그 수정 등이 이번 챌린저 테스트의 목적인 만큼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