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1차 챌린저 테스트 일정 발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31일 자사가 서비스 하고 ARN게임즈(대표 박은석)에서 개발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인피니티'의 1차 챌린저 테스트를 오는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총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차 챌린저 테스트는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yonline.co.kr)를 통해 모집중인 챌린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5일 동안 오픈형 클로즈 베타 테스트 형식으로 인피니티에 가입한 챌린저들은 모두 참여 가능. 실시간 동시접속자수를 999명으로 제한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는 이번 테스트에 키리우스, 엘리나, 주르를 포함 3개의 캐릭터와 포레스트테마, 바실리카테마, 슈라인테마 등 3가지 테마의 5개 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게이머들은 팀 모드와 개인모드를 선택. 최대 4:4까지 호의병과 몬스터를 포함 40여 개의 캐릭터가 한 맵에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의 다양한 액션들은 마우스 1, 2버튼의 조합으로 구사하는 커맨드 입력 방식이며 이번 테스트에는 각 캐릭터당 공격 콤보 25개를 공개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반상규 인피니티 사업팀장은 "이번 테스트는 최대한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픈형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서버테스트와 버그 수정 등이 이번 챌린저 테스트의 목적인 만큼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