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공성전 대비 스테이스 재분배
프리스톤(대표 정교민,www.pristontale.co.kr)은 3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에 '프리스톤테일 공성전:블레스캐슬'의 업데이트를 기념, 2월 3일부터 2월 11일까지 스테이터스 재분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성전을 준비하는 게이머들에게 편의를 주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스테이터스 재분배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각 마을의 이벤트 걸을 찾아가면 1회 로그인당 1회씩 스테이터스를 재분배 하는 이벤트다.또 스킬 레벨 재분배도 가능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테 게이머들은 스테이터스 재분배를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고, 스킬을 배우거나 스킬 레벨도 재조정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프리스톤테일 관계자는 "'프리스톤테일'은 그 동안 PK(Player Kill)가 없는 온라인 게임이었다"라며, "이번 공성전 업데이트를 통해 공성전 배틀 필드에서 게이머간의 전투가 가능해져서 게이머들간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은 오는 2월 4일 최초 공성전 오픈 기념으로 '프리스톤테일' 게이머들을 초청하여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세중게임월드에서 인기가수 니나의 축하공연과 '프리스톤테일'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 최초 공성전 생중계 등의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