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년맞이 다양한 행사 열어

넥슨(대표 서원일,www.nexon.com)은 2일 자사가 운영하는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비엔비' 등의 온라인 게임 내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중적인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최근 동시 접속자 17만 명, 회원수 800만 명을 넘은 '카트라이더'는 '설맞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루찌(게임 머니) 이벤트를 마련한다.

게임 내 대기실에서 모든 게이머들이 함께 채팅장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말을 입력하면 레이싱 게임 후 보너스 루찌를 지급받게 된다. 또한 '비엔비'는 2월 4일부터 14일까지, '새해맞이 황금 깃발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드림 서버의 초보, 자유 채널에 접속한 3명 이상의 게이머들에게 특별히 준비된 '이벤트 맵'이 무작위로 오픈되는 방식으로 진행 되며 이벤트 맵의 '황금깃발'을 획득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루찌가 주어진다. 많은 황금 깃발을 획득한 게이머 500명에게는 루찌와 함께 특별한 '비엔비' 아이템 세트를 선물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 중 10명을 추첨 닌텐도 DS 게임기, 최신형 MP3플레이어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는 새해 첫 날인 2월 9일 설날 당일에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메이플스토리'를 접속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 총 152명에게 50만 메이플 포인트 와 컴퓨터 디지털카메라,스카이 핸드폰,닌텐도 DS 게임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선착순 20만 명의 게이머에게 홈페이지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핸드폰 벨소리'와 '배경화면'을 무료로 증정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