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등 밸런타인데이 맞아 업데이트

넥슨(대표 서원일, www.nexon.com)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큐플레이' 등 온라인 게임 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회사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 지난 3일 밸런타인데이용 '러브미 카트'를 추가했다. '러브미 카트'는 초콜릿이 가득 담긴 바구니 모양을 한 카트로 여성 게이머가 구입해 남성 게이머에게 선물하는 방법으로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러브미 카트'를 이용하는 게이머는 오는 24일까지 보너스 게임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시상대에서 초콜릿이 떨어지는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메이플 스토리'의 경우 오는 14일까지 초콜릿 제작 퀘스트를 추가해 밸런타인데이를 맞는다.

초콜릿 제작 퀘스트는 게임내 몬스터가 떨어뜨리는 초콜릿 재료를 모아 NPC의 도움을 받아 초콜릿을 제작하는 퀘스트로 제작된 초콜릿은 자신의 이름을 붙여 원하는 상대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체력 보강 아이템으로 사용된다.

또, '큐플레이'는 오는 17일까지 초콜릿 모양의 머리, 초코과자 모양의 정답판 등 밸런타인데이 특별 아이템을 판매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