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뉴포커 도신귀환 페스티벌'진행
CJ인터넷(대표 송지호,www.cjinternet.com)은 2일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뉴포커 도신귀환 페스티벌'을 내달 26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넷마블 '뉴포커'사이트에는 홍콩 영화 테마 페이지로 운영되며 게이머들은 '뉴포커'게임 속에서 90년대 초반에 인기를 누리던 도신, 도협, 도성 등 홍콩 카지노 영화의 대표적인 주역이었던 주윤발, 주성치, 유덕화, 장민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 속 장면을 방불케 하는 배우들의 영상과 화려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 이로 인해 게이머들은 마치 영화 속에서 포커게임을 즐기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CJ인터넷은 '뉴포커 도신귀환 페스티벌'기간 동안 '뉴포커'를 즐기는 게이머에게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부여, 매주 추첨을 통해 주윤발 금목걸이, 주성치 금반지, 장민 순금카드 등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응모권을 받기 위해서는 랜덤하게 주어지는 4대천왕(주윤발, 주성치, 유덕화, 장민)미션카드로 족보를 만들거나 게임에서 승리하면 된다.
CJ인터넷 마케팅 정동수 차장은 "카드게임의 경우, 기존에는 인기배우 및 성우들의 음성을 게임 속에 삽입한 음성마케팅이 인기였으나, 이제는 화려한 배우들의 이미지를 직접 노출시키는 시각 마케팅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홍콩영화 주인공들의 명장면과 다양한 모습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속에 구현함으로써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로 하여금 추억에 젖게 만드는 한편, 영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