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네이버 게임분야 검색어 3위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에서 서비스 중인 '조이시티 프리스타일(fs.joycity.com)'이 네이버 통합검색어 5위, 게임분야 검색어 3위에 올라 화제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근 동시접속자수 7만을 돌파하며 네이버 검색어 1위인 '카트라이더'와 2위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는 것. 또한 게임전문리서치 기관인 게임트릭스(www.gametrics.com) 3월2일~8일 PC방 점유율에서도 카트라이더, 리니지 등에 이어 7위를 차지하는 등 기염을 토하고 있다.

한국e스포츠협회 시범종목으로도 선정된 바 있는 이 게임은 젊은이들의 코드인 힙합과 길거리 농구를 온라인게임화한 것으로 △3:3, 2:2의 대전 시스템 △다양한 의상 및 아이템 △스킬 선택 △현란한 길거리 농구 테크닉 △역동적이면서도 만화와 같은 게임그래픽 등이 장점이다.

한편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MBC게임과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3월 정규리그'전을 개최한다. 이번 리그의 첫 개막은 3월 11일 삼성동 코엑스 세중게임월드에서 열리며, 17일 MBC게임을 통해 방영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