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대전 격투 게임 '철권 5' 28일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SCEK)는 28일 플레이스테이션(이하 PS)2용 대전 격투 게임 '철권 5'를 국내 발매했다.

'철권 5'는 3인의 추가 캐릭터와 연습모드, 아케이드용 철권 1편부터 3편까지 수록된 '철권' 히스토리 모드의 수록 등으로 전작보다 볼륨감을 높인 것이 특징.

또, 아케이드용 '철권 5'에 삽입돼 인기를 모은 캐릭터 머스터마이징 기능과 게이머의 실력향상에 따른 단위 시스템 기능 등이 수록됐다. 가격 4만8000원.

'철권'시리즈는 '철권 테그토너먼트'와 '철권 4'가 국내 정식 발매됐으며 양 타이틀을 합한 누계가 25만장의 성과를 올린 작품. 나카타니 '철권' 시리즈 프로듀서는 이번 작품의 중요 포인트로 '액션의 장쾌감'을 꼽은 바 있다.

한편, SCEK는 '철권 5' 초기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초 5주간 5명에게 추첨을 통해 나카타니 프로듀서의 싸인이 기재된 '철권 5' 스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철권 5'를 구매한 게이머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를 통해 마일리지를 등록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