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박영수, www.mgame.com)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중인 온라인 게임 게이머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먼저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열혈강호 온라인의 인기 캐릭터 '담화린과 한비광' 대형 인형을 제작해 가족 나들이에 나선 시민들을 위해 '사진찍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같은 행사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에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며 게임속에서도 몬스터 사냥 후 아이템을 모으면 인라인 스케이트, 디지털 카메라 등의 경품 및 게임 내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온라인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 '라피스'에서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보물상자'가 주어지며 '시나리오 퀘스트'를 수행하면 각종 아이템이 얻을 수 있다.

횡스크롤 액션 롤플레잉 게임 '클로버 스퀘어'에서는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클로버'로 삼행시를 짓는 '삼행시짓기'와 몬스터 사냥 중에 얻게 되는 '네잎 클로버'를 모으는 '네잎 클로버 모으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삼행시짓기'에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최고급 방어구 아이템을 2일간 착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네잎 클로버'를 가장 많이 모은 30명의 게이머에게 캐쉬 아이템인 '가방'이 증정된다.

코믹 롤플레잉 '얍카'에서는 5월 3일부터 18일까지 '만세 이벤트'와 '몬스터 변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세 이벤트'는 게임 속에 '어린이 얍토리' '부모님 얍토리' '선생님 얍토리'가 나올 때 텍스트 창에 '어린이 만세!!!' '부모님 사랑합니다!!!' '선생님 존경합니다!!!'를 입력하면 얍토리 선물 상자를 얻게 된다. '몬스터 변신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포션'을 사용하면 상대 캐릭터의 외형을 '몬스터'로 변신시킬 수 있으며 캐쉬 아이템도 최고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레스 온라인'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사랑의 메시지'를 접수 받는다. 가족과 친구, 선생님, 애인과 관련된 자신만의 소중한 사랑의 이야기를 보내면 상품으로 게임 아이템이 증정된다.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더로드'에서도 오는 4일부터 9일까지 게임 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커뮤니티 모드의 'KILL'포인트가 5005점 이상 되면 '궁극의 연마석' 2개가 지급되며 경험치 획득율이 2배로 상승한다. 또 '아이템 조합 이벤트'를 진행해 몬스터가 주는 '유물상자 교환권'을 5개 모아 조합하면 유물상자를, 황금열쇠 주머니 3개를 모아 조합하면 황금열쇠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어린이 날 이벤트를 시작으로 5월 한달 동안 게임과 이용자들의 특성에 맞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