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원, '건앤드릴 이벤트 풍성해요'
유즈원(대표 안성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캐주얼 게임 건앤드릴(www.gunndrill.com)을 통해 오는 5월15일 저녁 6시에 성북구 하월곡동 TNT PC방(02-941-5245)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건앤드릴'은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귀여운 캐릭터들로 무장하고, 총과 드릴을 사용해 상대 게이머들과 겨루는 캐주얼 슈팅 온라인 게임.
이번에 개최되는 '건앤드릴 오프라인대회'는 대회 예정일인 15일에 TNT PC방에서 현지 접수하는 것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400만화소 디카,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TNTzone PC방 무료이용권, 사이버머니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유즈원의 이상근 마케팅 과장은 "'건앤드릴'은 최근 축구총, 따귀총, 하트화살, 박쥐총, 뿅망치총 등 재미있는 아이템을 연달아 업데이트 하면서 유저들의 재미를 주고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계속해서 게이머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앤드릴'은 케이블 채널 '퀴니'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반부터 한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앤드릴' 공식 홈페이지(www.gunndr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